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인사이드아웃2 포스터

    1. 6월 아이랑 보기 좋은 영화

    픽사의 사랑을 받은 '인사이드 아웃 2'는 가족끼리 관람하기 좋은 영화입니다. 생동감 넘치는 영상미, 매력적인 줄거리, 여러 가지 심리를 보여주며,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완벽한 즐거운 모험이 됩니다. '인사이드 아웃 2'가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인 결정적인 이유 중 하나는 즐거움과 교육을 결합하는 능력 때문입니다. 영화는 기쁨, 슬픔, 분노, 두려움, 혐오감이라는 외부화된 감정을 통해 필멸의 마음의 내부 작용을 계속해서 탐구합니다. 이러한 창의적인 접근 방식은 끝없는 즐거움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감정을 이해하고 관리하는 데 대한 귀중한 의미를 줍니다. 아이들은 재미있고 접근 가능한 방식으로 캐릭터의 몸짓에 공감하고, 감성 지능의 중요성에 대해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인사이드 아웃 2'에서는 프로모터 라일리의 마음속에 있는 상상의 세계를 확장하는 새로운 캐릭터와 모험을 선보이는데, 영화의 다양하고 역동적인 활력은 아이들의 관심을 사로잡으며 개봉부터 끝까지 몰입감을 유지합니다. 이 영화는 또한 유머와 진지한 순간의 완벽한 균형을 전달합니다. 감정 사이의 기발한 관계에 의해 주도되는 소란스러운 장면들은 영화 내내 아이들이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동시에, 감동적인 이야기는 깊은 울림을 제공하며, 크레디트가 나온 후에도 가족이 가질 수 있는 의미 있는 교류를 제공합니다. 부모들은 아이들이 직면하는 실생활의 감정적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단순한 오락을 넘어 영화 주제의 깊이를 높이 평가할 것입니다. 그리고 '인사이드 아웃 2'는 가족을 하나로 모으는 영화입니다. 감정, 꿈, 성장에 대한 집착과 대화를 촉진하는 참여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공감할 수 있는 캐릭터와 대본은 영화를 중요한 대화의 발판으로 삼아 부모가 자녀와 더 깊은 위치에서 소통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결론적으로, "인사이드 아웃 2"는 시각적으로 놀라운 애니메이션 영화 그 이상입니다. 그것은 웃음과 삶의 과제를 모두 제공하는 사려 깊고 매력적인 경험입니다. 교육하는 동안 즐거움을 선사하는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기도록 보장해 주며, 가족 영화의 밤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됩니다.

     

    2. 6월 개봉 예정작

    디즈니·픽사의 대표작으로 <인사이드 아웃 2>가  새로운 감정과 함께 돌아옵니다. 한국 기준 2024년 6월 12일 개봉예정이며, 상영시간은 100분(1시간 40분) 입니다. 13살이 된 라일리의 행복을 위해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는 매일 바쁘게 머릿속 감정 컨트롤 본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동안 나타나지 않았던 낯선 감정인 ‘불안’, ‘당황’, ‘따분’, ‘부럽’이가 본부에 등장하고, 언제나 최악의 상황을 대비하며 제멋대로인 ‘불안’이와 기존 감정들은 계속 충돌합니다. 결국 새로운 감정들에 의해 본부에서 쫓겨나게 된 기존 감정  ‘기쁨’, ‘슬픔’, ‘버럭’, ‘까칠’, ‘소심’이는 다시 본부로 돌아가기 위해 위험천만한 모험을 시작합니다. 이와 함께 흰 머리카락이 인상적인 스페셜 캐릭터 추억 할머니가 나타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특히 추억 할머니는 줄이 달린 안경, 한 손에 든 찻잔, 그리고 느린 말투까지 할머니의 특징을 그대로 담아낸 모습으로 "우리 처음 본부에 왔던 날 기억하니?"라며 과거를 떠올리며 향수에 젖는 한편, 따분이 가 "30초 전에 왔거든요?"라고 대답하며 웃음을 안겨주는 캐릭터입니다. 이처럼 '인사이드 아웃 2'는 불안, 당황, 따분, 부업이 와 더불어 스페셜 캐릭터 추억 할머니까지 다채로운 감정의 등장을 알리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습니다. 2015년에 개봉한 '인사이드아웃 1' 이후 거의 10년 만에 후속작이 개봉되는 만큼 티저 예고편부터 전 세계의 관심과 주목을 받으며 2024년, 전 세계를 공감으로 물들인 유쾌한 상상이 다시 시작됩니다. 

     

    3. 6월 방문하면 좋은 '인사이드아웃2' 팝업스토어 정보

    '인사이드아웃 2'의 팝업스토어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5층 에픽 서울에서 5월 25(토)~6월 16(일)까지 열리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월~목(10:30~20:00), 금~일(10:30~20:30)이니 시간 착오 없이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팝업스토어는 사전예약과 현장예약 두 가지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현장 예약의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차 사전예약 오픈일은 5월 31일 오전 10시이며, 3차 예약 가능일은 6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입니다. 인사이드 아웃 팝업 스토어 예약하기는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 가능합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서 기차를 타고 팝업스토의 일부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기차 탑승으로 신장 100cm 이상 입장이 가능하고, 기차는 4인석 2개로 구성되어 있어 총 8인이 탑승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 10세 미만은 보호자 동반 아래 방문 가능하며, 유모차와 반려견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팝업스토어 내부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설치되어 있으며, 감정 캐릭터와 관련된 게임들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이중 팝업스토어 마지막 코스인 핵심 기억장소가 있습니다. 인사이드 아웃을 본 사람이라면 모두가 알 수 있는 가장 특별한 장소인 커멘드센터인 기억장소를 연출해 놓은 곳입니다. 또한 굿즈샵을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캐릭터들의 인형 등 굿즈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현대백화점에서만 구입할 수 있는 한정 상품들이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